해외여행

중국 장가계 4박 5일 패키지여행 ②편

by 은뭉이 2023. 9. 16.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은뭉 입니다
중국 장가계 4박 5일 패키지여행 1편은 재미있게 보고 오셨나요? 장가계 여행 2편으로 빠르게 돌아왔습니다
이번 편은 중국 장가계의 웅장함을 볼 수 있는 코스로 가는 길마다 감탄을 정말 많이 하며 다녀왔던 곳입니다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천문산 ]

천문산은 1,517m로 장가계에서 가장 먼저 역사서에 기록된 명산으로 장가계 관광 하이라이트 코스로 맑은 날 장가계 시내에서도 그 산 동굴이 보일 정도로 웅장한 곳입니다 날씨(기후) 문제로 고객 안전에 위험이 있을 경우 천문동 입장이 통제될 수 있습니다
천문산을 가는 케이블카는 7,445m 길이로 세계 1위 최장 케이블카로 편도로 올라가는데만 30분이 소요됩니다 케이블카를 타기 위해선 줄을 기다리는데 기본 1시간 정도 기다리며 실외줄, 실내줄 등 4-5번의 줄을 섰고 딱 한 시간 기다려서 탑승하였습니다 케이블카가 출발하면서 집 위를 지나가게 되는데 굉장히 신기한 광경이니 꼭 즐겨보시길 바랍니다 케이블카 속도가 빠르고 높아 무섭고 길이가 길고 가파르지만 케이블카에서 보는 경치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 유리잔도 ]

선택관광이었던 유리잔도는 굉장히 높은 곳에 강화 유리바닥으로 설치된 잔도를 지나가는 코스입니다 가파른 절벽에 선반처럼 걸쳐있는 도로이며 60m 길이 밖에 되지 않지만 굉장히 아찔하고 스릴 있는 코스였습니다 포토존이 있으니 꼭 인생사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 귀곡잔도 ]

천문산 정상부터 천문산사까지 이어지는 귀곡잔도는 가파른 절벽 낭떠러지에 만들어졌으며 전체길이 아름다운 포토존입니다 이 다리를 만드느라 많은 중국 일꾼들이 돌아가셨다고 합니다 무섭고 불안했던 길을 빠르게 지나 천문산의 하이라이트 천문동으로 이동합니다

[ 천문동 ]

천문동은 경비행기 3대가 지나갈 수 있을 정도의 큰 구멍이 있는 곳으로 999 계단으로 유명하지만 이제는 에스컬레이터로 편안하게 관광이 가능합니다
구멍이 꽤 커서 스카이다이빙도 가능한 익스트림 장소라고 합니다 저는 999 계단을 내려가기 너무 힘들 거 같아 에스컬레이터를 선택했지만 이조차 위에서 구멍까지 7개 구멍에서 아래쪽까지 5개 총 무려 12개의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와야 하기 때문에 내려오다 보면 어지러울 수 있습니다 아래쪽에는 구멍사진을 찍는 사람들로 북적거리며 꼭 천문동에서의 사진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천문동

[ 천문 호선쇼 ]

중국 올림픽 개막식을 감독했던 영화계의 거장 장예모 감독이 연출한 뮤지컬 쇼로 500명의 학생 아르바이트생들이 노래와 춤으로 한국판 견우와 직녀 + 선녀와 나무꾼 느낌으로 여우 사랑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실외공연으로 너무 덥고 조명으로 인한 벌레도 많지만 장가계에서 가장유명한 쇼이고 재미있으니 한 번쯤 꼭 볼만한 쇼라고 생각합니다

[ 마사지 ]

계속 걷는 코스가 이어지고 체력적으로도 힘들기 때문에 선택관광인 마사지를 진행하였습니다
첫째 날은 너무 피곤해 마사지사가 호텔방으로 들어오셔서 방문 마사지를 진행하였고 천문동 갔다 온 날은 조금 더 퀄리티 있는 마사지를 받고자 전문 마사지 샵으로 이동하여 받았습니다 확실히 전문 마사지샵이 매우 시원했고 하루의 피로가 풀리는 듯했습니다

[ 쇼핑센터 ]

패키지여행의 단점은 쇼핑센터 방문입니다
5일 여행이기 때문에 과제처럼 5번의 쇼핑센터를 방문하였습니다 게르마늄, 라텍스, 보이차, 대나무, 한약방 가게를 방문하였고 쇼핑센터는 주로 정신 안 깨어있을 때 많이 사라고 오전 일정으로 넣는다고 합니다 저희 가족은 5개 쇼핑 중 4개의 쇼핑센터에서 물건을 구입하였습니다

점심과 저녁 식사는 첫날부터 계속 묵었던 블루베이호텔 안에 한국식당이 위치하고 있는데 이곳에서 백숙, 삼겹살을 점심과 저녁으로 먹었고 한국식당처럼 깔끔하고 맛있어 만족했습니다 이곳도 다른 패키지 분들도 많이 오시는 식당이라 한국인들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장가계 2번째 여행 포스팅 재미있게 보셨나요?
3편으로 또 돌아올 예정이니 기대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나면 공감과 구독, 댓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