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중국 장가계 4박 5일 패키지여행 ③편

by 은뭉이 2023. 9. 17.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은뭉 입니다
중국 장가계 4박 5일 패키지여행 3편으로 돌아왔습니다 장가계 여행 마지막 포스팅이며 끝까지 재미있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대협곡 풀코스 ]

2016년도 10월에 완공되어 전 세계 적으로 강화유리의 단단함을 증빙받은 장가계 대협곡에 방문하였습니다 다리의 총길이는 430m에 달하며 넓이는 6m 정도입니다
굉장히 높기 때문에 걷는 내내 무서웠고 재빠르게 건너왔습니다 이곳에서는 집라인과 번지점프가 운행 중이며 스릴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경험해 보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저는 겁이 많아 익스트림은 패스하고 바로 건너왔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절벽을 내려오면 시청각실에서 열기구를 타며 3D로 대협곡의 홍보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또 유리 미끄럼틀을 타며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코스가 있고 내려오면 원시적 협곡이 펼쳐집니다 폭포와 푸른 물이 굉장히 예쁜 길을 따라 산책하며 한 시간 정도의 트레킹 시작이고 나무 숲 속 경치를 느끼며 걷기 좋은 코스입니다 에메랄드 물빛이 정말 신비하고 중간중간 폭포가 있어 시원합니다 마지막에는 나룻배를 탑승하여 뱃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 유리다리 ]

대협곡 유리다리는 세계에서 가장 높고 긴 유리다리입니다 유리다리는 총 99개의 유리가 깔려있고 멀리서 보면 투명하고 아주 얇아 보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유리다리는 300m 높이에 설치되어 있어 가파른 절벽을 선명하게 관람하면서 공중을 걷는 아슬아슬한 느낌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무섭고 불안하지만 유리 한가운데에서 꼭 사진을 남겨보시길 바랍니다 유리를 보호하기 위해 소지품 떨어짐 조심해 주시고 덧신 필수입니다

유리 다리

[ 칠성산 ]

6년간의 공사 끝에 2023년 신개발된 코스로 7개의 봉우리가 북두칠성을 가리킨다는 의미를 가진 칠성산 1520m 높이로 정상에는 하늘의 눈 (eye of sky)이라는 전망대에서는 장가계 시내를 하눈에 볼 수 있으며, 운이 좋으면 운해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하산 시 중간정류장까지 레일썰매를 탈 수 있으며 스릴을 즐길 수 있는 코스이지만 레일 썰매는 안전상 이유 때문에 못 탔습니다

[ 72기루 ]

장가계의 상징인 천문동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이곳은 2023년 오픈한 새로운 장가계시 랜드마크로 화려한 조명아래 각종 공연 및 먹거리가 가득한 장가계내 핫플레이스입니다 높이가 109m이고 72가지의 다양한 경험과 볼거리를 제공한다 하여 이름이 붙어졌고 야경이 굉장히 예쁘며 중국의 스케일을 볼 수 있습니다 입장료가 있으며 장가계 어디에서나 한국돈을 다 받았지만 72기루 에서는 중국돈이 있어야 합니다

72 기루

[ 링슬헌망 ]

장가계에는 마트나 편의점을 많이 못 봤는데 링슬헌망이라는 busy for you 편의점을 들렸습니다 72기루 바깥쪽에 위치하였고 과자와 음료 등을 살 수 있었습니다 장가계에서 기념품을 살 수 있던 유일한 곳이었습니다

[ 장가계 공항 -> 상해 푸동 공항 -> 인천 공항 ]

장가계에서의 일정이 마무리되고 다시 인천 공항까지는 상해 푸동공항을 거쳐 (1시간 30분 소요) 인천공항으로 (1시간 45분 소요) 이동하였습니다 장가계 공항은 지연이 다반사라고 합니다 저 역시 40분 지연을 기다려 상해에 내려 상해 란진 호텔에 5시간 정도 머물다가 조식 먹고 다시 공항으로 출발하였고 상해공항 내 흐름제어 때문에 2시간을 또 대기하다가 인천공항으로 돌아왔습니다

장가계까지의 왔다 갔다 하는 길이 직항이 없어 굉장히 힘들었지만 그래도 다 추억이고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대한민국 지방 공항에는 장가계 직항이 있다고 합니다) 멋있고 웅장한 장가계를 젊은 나이에 가봤다는 게 참 행복했습니다 이 세상에 더 이상 견줄만한 풍경이 없다고 할 정도로 신비롭고 압도적이며 절세미경이라는 표현이 정말 잘 어울리는 곳이었습니다 장가계 여행이 많이 걸으며 체력적으로도 힘든 코스이기 때문에 하루라도 젊을 때 꼭 멋진 경관들을 보고 오시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혹시나 패키지여행에 대해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답변드리겠습니다 저는 다음 여행코스로 돌아오겠습니다